150303_ D&E 너는 나만큼 티저 은혁 by 호구


D&E 디앤이 / 너는 나만큼 / 티저1, 2편






아니 티저가 완전한 발라드 스멜이 풀풀 나주시는데. 미디엄 템포라니..요? 이미지 티저 처음 떴을 때보다 더 모르겠다(...) 솔직히 꾸러기는 확실히 아니여서 완전 쎈 퍼포라고 생각했고(스켈레톤같은ㅇㅇ) 혁재 존잘존예 춤이나 실컷 봐야지~ 했는데 그부분은 좀 아쉽네ㅜㅜ 하지만. 그보다 중요한 것은 역시 혁재가 얌전히 머리를 내리고 매우 예뿌게 나온다는 사실ㅇㅇ그것은 참트루ㅇㅇ 그리고 야외촬영에 세트도 아기자기하고 애들이 연기도 한다 와우ㅋㅋㅋㅋ 에쎔 왜그래여????ㅋㅋㅋ 자켓 설렁이로 대충 찍어서 뮤비는 좀 괜찮게 뽑아준건가?ㅎㅎㅎ 빨리 빨리 음원 뮤비 쇼케 하야쿠웃ㅜㅜㅜㅜㅜㅜㅜㅜㅜ현기증 난단 마리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




+++)

너는 나만큼 홍보차 여미랑 찍은 셀카 올려준 아이도루쟈응..
이게 젤죠아..존나;; 구도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